상세정보
나는 청개구리 경매로 집 400채를 돈 없이 샀다 - 1,300채 경매 성공의 신화! 400채 \`0원 경매\` 부동산의 전설

나는 청개구리 경매로 집 400채를 돈 없이 샀다 - 1,300채 경매 성공의 신화! 400채 \`0원 경매\` 부동산의 전설

저자
김덕문 지음
출판사
다산4.0
출판일
2017-09-03
등록일
2018-01-0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04MB
공급사
알라딘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부동산 전문가들은 절대 알려주지 않는,
알면 돈 되는 청개구리 역발상 부동산 경매 투자법“

문재인 정부 출범 이후 부동산 시장이 크게 흔들리고 있다. 각종 규제로 시장이 얼어붙으면서 부동산 투자와 소박한 내 집 마련의 꿈이 점점 멀어지고 있다. 하지만 이런 와중에도 기회를 발굴하는 청개구리 같은 부동산 경매 투자법이 있다.
[나는 청개구리 경매로 집 400채를 돈 없이 샀다]는 국내 최초로 100여 건의 경매 사례를 수록해 경매의 기초이론부터 빌라, 아파트, 상가, 빌딩 등 부동산 유형별, 상황별로 정리한 실전투자 지침서다. 이 책에서 공개하는 청개구리 경매법이란, 무엇이든 반대로 하는 청개구리처럼 남들이 기피하는 건물의 가치를 찾는 역발상에서 시작한다. 저자는 이 역발상을 이용해 무수한 경쟁 없이 이익을 냈고, 덧붙여 내 돈을 회수하는 가장 빠르고 좋은 방법인 ‘0원 경매법’을 창안했다.
이 책에는 다른 곳에선 절대로 볼 수 없었던 알면 돈 되는 알짜 정보와 초보자는 물론 프로 경매사를 꿈꾸는 경매투자자도 현장에서 곧바로 써먹을 수 있는 ‘싸게 사기-되팔기-세주기’ 노하우가 가득하다. 장차 쏟아질 경매 물건에서 저평가된 옥석을 가리는 방법, 돈 걱정 없이도 경매할 수 있는 방법 등 청개구리 역발상 경매법을 통해 위기에서 부자가 될 기회를 잡자.


출판사 리뷰

10년간 1,300채 경매 성공 신화! 400채 ‘0원 경매’ 부동산 전설!
대한민국 대표 경매 마스터 김덕문의 내 돈 한 푼 안 들이고 집 만드는 “청개구리 경매법!”


성공적인 경매의 척도는 원하는 물건을 얼마나 많은 시세 차익을 내고 낙찰받느냐는 것이다. 그러나 현재 대한민국에는 최저가는커녕 오히려 시세보다 비싼 값에 물건을 낙찰받는 부동산 호구들이 넘쳐나고 있다. 도대체 왜 경매 물건을 시세보다 비싸게 주고 낙찰받아야 하는가? 왜 남들 보기에도 좋은 물건에만 관심을 가지는가?
나에게 좋은 물건은 모두에게 좋은 물건이다. 이런 물건은 아무리 저렴하게 나와도 월급쟁이가 가진 소액으로??낙찰받기가 하늘의 별따기다. 만약 낙찰을 받는다고 해도 이런 물건으로는 수익을 내기가 현실적으로 어렵다. 그렇다면 도대체 어떤 방법으로 남들보다 싸게 낙찰받고,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까?
『나는 청개구리 경매로 집 400채를 돈 없이 샀다』는 전문가들 중에서도 최고수들만 활용하는 역발상 경매법을 경매 초보도 도전할 수 있도록 소개하는 책이다. 10년간 1,300채의 경매 물건을 낙찰받고, 그중 400채를 내 돈 한 푼 안 들이는 0원 경매로 얻은 경매 마스터 김덕문 저자는 전문가들이 절대 알려주지 않는 특급 노하우를 이 책에 모두 공개했다.

겁 많은 초보 경매자도, 백전노장 프로 경매사도 당장 활용 가능하다!
부동산 전문가에게 욕먹을 각오하고 쓴 무삭제 ‘실전 경매 X파일’ 낱낱이 공개!


‘청개구리 경매법’이란 뭐든지 반대로 하는 청개구리처럼 남들이 주목하지 않는 물건의 가치를 보는 역발상 경매법이다. 그중 청개구리 경매법의 꽃이라 불리는 ‘0원 경매법’은 남들보다 빨리 내 돈을 회수하기 위한 공략법이다. 이 책은 겁 많은 초보자는 물론 프로 경매사를 꿈꾸는 사람들도 곧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경매 이론의 기초부터 부동산 유형별, 상황별 공략법까지 모든 걸 담아냈다. 특히 내 돈 한 푼 들이지 않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0원 경매법’은 부동산 투자자들이 절대 알려주지 않는 특급 노하우다.
저자는 지금까지 현장을 뛰어다니며 보고, 느끼고, 깨달은 모든 정보를 100여 건의 실전 투자 사례 위주로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빌라, 오피스텔, 아파트, 상가 및 공장 단지, 다가구 주택까지 부동산의 A to Z를 직접 찍은 사진과 함께 자세히 분석하고, ‘싸게 사기-되팔기-세주기’의 노하우를 덧붙여 설명했다. 또한 앞으로 투자가 유망하다고 판단되는 [0원 경매가 보이는 우수 지역 HOT 12]를 선정해 독자들이 경매 투자의 가이드로 삼을 수 있게 했다.

국내 최초로 경매 도서 중 최다 실전 사례 100여 건 수록!
국내 최고의 경매 마스터가 추천하는 우수 지역 12곳 선정!


청개구리 역발상 경매는 진흙 속의 진주를 찾는 경매법이다. 남들은 기피하고 거들떠보지도 않는 부동산 물건 중에서 돈 되는 부동산을 찾는다. 이 책에서 특별 전수하는 내 돈 한 푼 안 들이고 부동산을 소유하는 ‘0원 경매법’은 저자의 기발한 창의력을 엿볼 수 있다. 누군가는 피땀 흘리며 얻은 노하우를 공개하는 것이 아깝지 않느냐고 말한다. 그러나 저자는 경매의 기쁨을 모두가 함께 누리길 원한다. 돈 없는 월급쟁이도, 초보 경매투자자도, 프로경매사를 꿈꾸는 투자자도 이 책 한 권이면 1년에 5채 낙찰이 가능하다. 이 책은 얼어붙은 부동산 시장에 의기소침해진 초보 투자자들에게 한 줄기 빛과 소금의 역할을 충실히 해낼 것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