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엄마의 속도로 일하고 있습니다
이혜린 지음
arte(아르테) 2018-06-13 알라딘
엄마의 속도로 일하고 있습니다 - 이혜린 지음부모교육 전문기업 `그로잉맘` 공동창업자, 페이스북 500만 뷰 `내가니엄마` 작가 이혜린의 현실공감 200% 에세이. 다섯 살 딸과 칠 개월 된 아들을 키우며 일과 살림 모두 해내고자 고군분투하는, 평범한 엄마의 기록이다.
[문학] 브레이크 다운
B. A.패리스 지음, 이수영 옮김
arte(아르테) 2018-06-11 알라딘
브레이크 다운 - B. A. 패리스 지음, 이수영 옮김2017년 여름을 강타한 압도적 심리스릴러<비하인드 도어>의 작가 B. A. 패리스가<브레이크 다운>으로 돌아왔다."눈을 떼지 못하는 놀라운 데뷔작"(「퍼블리셔스 위클리」)이라는 찬사를 받은 첫 소설에 이어,"또 한 번 해냈다."(작가 앤디 워커)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문학] 블랙 벨벳
온다 리쿠 지음, 박정임 옮김
너머 2018-06-09 알라딘
블랙 벨벳 - 온다 리쿠 지음, 박정임 옮김간바라 메구미 시리즈 3권. 바이러스 헌터, 간바라 메구미는 지인 다다 나오키의 부탁으로 실종된 한 생물학자를 찾아달라는 부탁을 받고 T공화국으로 떠난다. 그 전에 안타레스라고 하는 알 수 없는 사람으로부터도 소문으로만떠돌던 꿈의 진통제 `D.F` 거래를 미끼로 T공화국으로 초대받는다.
[문학] 갈매기의 꿈 (완결판)
리처드 바크 저/공경희 역
나무옆의자 2018-06-08 YES24
“가장 높이 나는 새가 가장 멀리 본다.”새로운 결말, 새로운 번역!45년 만에 완결된 최종판!1970년에 발표된 이래 전 세계 40여 개의 언어로 번역되어 4,000만 부 이상이 팔린 리처드 바크의 우화소설, 세대를 넘어 수많은 독자들에게 가슴 뭉클한 감동을 안겨준 최고의 베스트셀러 『갈매기의 꿈(Jonathan Livingston Seagull)』이 개...
[문학] 퍼펙트 마더
폴라 데일리 지음, 최필원 옮김
위즈덤하우스 2018-06-06 알라딘
퍼펙트 마더 - 폴라 데일리 지음, 최필원 옮김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의 딸이 실종되었다. 그런데 이 모든 일이 당신 책임이라면? 아이의 실종보다 더 끔찍한 일이 있을 수 있을까? 첫 소설을 출간하자마자 단숨에 영국 심리스릴러 베스트셀러 작가의 반열에 오른 폴라 데일리소설.
[문학] 오랜 시간, 다정한 문장 - 카피라이터의 시선에 포착된 마법 같은 문장들
이시은 지음
위즈덤하우스 2018-06-04 알라딘
오랜 시간, 다정한 문장 - 이시은 지음카피라이터 이시은이 영화와 드라마에서, 광고와 일상 대화 속에서 발견한 마음을 두드리는 문장들을 모아 담아낸 책이다. 33개의 이야기 속에는 각기 다른 드라마나 문학, 영화, 국내외 광고의 에피소드가 더해져 깊은 여운과 읽는 맛을 더해준다.
[문학] 혼자 있기 좋은 방 - 오직 나를 위해, 그림 속에서 잠시 쉼
우지현 지음
위즈덤하우스 2018-06-04 알라딘
혼자 있기 좋은 방 - 우지현 지음누구나 자기만의 방이 필요하다. 이때의 `방`은 꼭 물리적인 공간이 아니어도 괜찮다. 어쩌면 그림 한 점의 위로만으로도 가능할지 모른다. 화가이자 에세이스트인 우지현 작가의<혼자 있기 좋은 방>을 펼치는 순간처럼.
[문학] 말과 마음 사이
이서원 지음
샘터사 2018-06-04 알라딘
말과 마음 사이 - 이서원 지음저자 이서원은 상담전문가로서 오랫동안 활동했다. 특히 가정폭력과 아동학대 관련 상담을 해오는 과정에서 친밀한 관계에 잠재한 분노에 주목했다.<말과 마음 사이>는 말, 마음, 사이라는 세 가지 길을 살피며, 닿으려 했지만 닿지 못했던 우리를 위한 관계수업을 들려준다.
[문학] 놀러 가자고요
김종광 지음
작가정신 2018-06-03 알라딘
놀러 가자고요 - 김종광 지음김유정의 반어, 채만식의 풍자, 이문구의 능청스런 입담을 갖춘 작가로 평가받는 김종광의 소설집.<경찰서여, 안녕>,<모내기 블루스>,<짬뽕과 소주의 힘>등의 소설을 발표하고, 청소년 및 역사 소설을 아우르는 등 폭넓은 행보를 이어온 그가 8년 만에 선보이는 소설집이다.
[문학] 고양이는 내게 나답게 살라고 말했다 - 망설이고 있을 때 다가온 고양이의 말
시라토리 하루히코 지음, 이정환 옮김
한국경제신문 2018-06-03 알라딘
고양이는 내게 나답게 살라고 말했다 - 시라토리 하루히코 지음, 이정환 옮김베스트셀러<초역 니체의 말>의 저자 시라토리 하루히코가 고양이와 함께 돌아왔다. 저자는 `철학하는 고양이`의 말을 빌려 온전한 홀로서기를 위한 120가지 메시지를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