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질서 너머 - 인생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12가지 법칙

질서 너머 - 인생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12가지 법칙

저자
조던 B. 피터슨 지음, 김한영 옮김
출판사
웅진지식하우스
출판일
2021-08-27
등록일
2021-08-27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90MB
공급사
알라딘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제2의 테슬라가 될 주식을 찾는다면
이 책은 꼭 펼쳐보기 바란다!” _ 삼프로TV 김동환
평생 안정적인 수익을 안겨줄 가장 강력한 시장,
미국 주식에 투자하는 법 A to Z
★★★★★ 투자자들이 뽑은 해외 주식 멘토 1위! ★★★★★
★★★★★ 경제 유튜브 1위 <삼프로TV> 강력 추천! ★★★★★
★★★★★ 2021 유망 종목, 테마별 ETF 완벽 가이드! ★★★★★


‘2020년 한 해에만 10배 이상 오른 테슬라’ ‘쿠팡, 미국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한다’ ‘미국 주식, 매달 꼬박꼬박 배당받는 ETF가 대세다’ …… 미국 주식시장에 대한 뉴스를 접할 때마다 ‘나도 한번 미국 주식 해볼까’ 싶지만 아직도 투자를 시작하지 못하고 낯설기만 하다면? 어디에 어떻게 투자하면 좋을지 여전히 잘 모르겠다면?
『미국 주식이 답이다』는 당신을 미국 주식 투자의 세계로 안내하는 훌륭한 가이드가 되어줄 책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방황하는 20대, 투자에서 이렇다 할 성과를 제대로 얻고 싶은 30대, 노후를 위해 안정적인 수익률을 원하는 40~50대까지,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하며 미국 주식 투자를 처음 시작한 이들은 물론 제대로 정복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꼭 알아야 할 A to Z를 알차게 담아놓은 책이다. 미국 시장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계좌 개설과 매매 팁, 반드시 알아야 할 세금과 주요 경제지표, 400만 원 투자로 1년 52주간 매주 배당금 받는 포트폴리오, 2021년 주목해야 할 유망 종목과 ETF 19선 등 이 책과 함께 한 발자국씩 나아가면서 안정적인 평생 투자의 길을 찾아보고 수익률의 역사도 새로 써보자.

“이 책 한 권만 정복해도 투자의 반은 성공한다!”
미국 주식 분야 압도적 1위!
국내 최장수 베스트셀러의 최신 개정판


국내 유일의 미국 주식 전문 커뮤니티 「미국 주식에 미치다」의 대표 운영자인 장우석, 이항영 두 저자는 대한민국에 미국 주식 직접 투자의 길을 처음으로 알린 장본인들이다. 현재 경제 유튜브 <삼프로TV>를 비롯해 한국경제TV, YTN, 머니투데이 방송에도 꾸준히 출연하면서 미국 주식 투자의 올바른 길을 안내하고 있다.
『미국 주식이 답이다』는 두 저자가 2016년에 처음 출간한 이후 미국 주식 분야 최장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으며 ‘미국 주식 투자의 교과서’가 된 책이다. 이번에 새로 출간된 개정판은 향후 2~3년의 트렌드 전망까지 반영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코로나19와 밀레니얼 주식 투자자들의 부상으로 달라진 시장 트렌드, 1년 52주간 매주 배당금 받는 포트폴리오, 2020년 이후 주목해야 할 유망 종목과 ETF, 한층 업그레이드된 ETF 백과사전 등 미국 주식 최고 전문가들의 인사이트와 알짜배기 투자 정보를 담았다. 또한 각종 사이트 및 경제지표에 개별 QR코드까지 수록돼 있어 독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미국 주식 사는 데 늦은 때란 없다!”
장기적인 상승장에 올라타는 가장 빠르고 쉬운 지름길


10년 전 테슬라나 넷플릭스에 투자했다면 어땠을까? 2012년 테슬라의 주가는 대략 35달러, 넷플릭스는 대략 70달러 정도였다. 물론 그동안 오르락내리락하던 때도 있었지만 우상향하며 꾸준히 올랐고, 테슬라는 사상 최고치를 연일 경신하며 한때 900달러를 넘어서기도 했으며, 넷플릭스는 2021년 3월 기준, 520달러 선을 오가고 있다. 2012년에 테슬라와 넷플릭스에 투자했다면 각각 2500%, 700% 정도의 투자 수익률을 올렸을 거란 얘기다.
2010년대 이후 새로운 미국 주식 부자의 상당수는 이러한 기술 성장주의 급격한 상승에 힘입어 탄생했다. 그리고 주요 미래 산업을 미국이 선도하는 한 이런 상황은 앞으로도 크게 달라지지 않을 것이다. 즉, 장기적인 상승장에 올라타는 가장 빠르고 쉬운 지름길은 다름 아닌 미국 주식에 직접 투자하는 것이란 사실이다. 뱅가드를 만든 전설적인 투자자 존 보글(John Bogle)은 “여전히 미국이 제일 이상적인 투자 대상이다. 전 세계에서 가장 기술 지향적인 경제를 가지고 있다. 결국은 미국이 전 세계를 압도할 것이다. 주식 투자란 어느 나라 경제가 강한지에 대한 베팅일 뿐이다”라고 했다. 투자자로서 우리가 주목할 것은 바로 이 같은 팩트다.
국내 주식에 10년 이상 투자한 경험이 있는 자칭 ‘고수’ 김승주(가명) 씨는 차트를 공부하며 테마주를 연구했지만 수익률은 좀처럼 나아지지 않았다. 그랬던 그가 투자로 안정적으로 수익을 얻기 시작한 것은 한국 주식시장이 아닌 미국 주식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하면서부터다. 그는 “투자 시장을 바꾼 뒤 차트 분석 없이 오로지 기업 실적만 보고 투자하면서 조바심과 두려움에서도 벗어날 수 있었다”고 말한다. 실제 이 책에 소개된 사례다. 책에는 이외에도 삼성전자가 아닌 애플에 투자하여 700%의 수익을 올린 사례, 개별 종목이 아닌 미국의 대표 ETF로 연평균 13%, 약 4년간 53.77%의 수익률을 안정적으로 올린 사례와 함께 주가 흐름 및 향후 전망 등 다채로운 그래프로 글로벌 투자의 가능성을 증명해 보여준다.
지금이라도 미국 주식에 투자할지 말지 고민하고 있다면,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업그레이드할 방법을 찾는다면, 자타공인 미국 주식 최고 전문가들로부터 이 책을 통해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트렌드를 읽는 눈이 밝아지고, 투자의 심지가 단단해지며, 미국 주식을 대하는 전문가의 통찰력을 습득할 수 있는 책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