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이것이 리눅스다 (개정판) with RedHat CentOS 8 - 1대의 컴퓨터로 여러 대의 컴퓨터 환경을 구축하며 배우는 리눅스 서버&네트워크

이것이 리눅스다 (개정판) with RedHat CentOS 8 - 1대의 컴퓨터로 여러 대의 컴퓨터 환경을 구축하며 배우는 리눅스 서버&네트워크

저자
우재남 지음
출판사
한빛미디어
출판일
2020-04-09
등록일
2021-02-09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113MB
공급사
알라딘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 리눅스 분야 5년간 부동의 1위,『이것이 리눅스다』최신 CentOS 8을 반영한 개정판 출간!

2015년 출간 후 리눅스 도서 분야 부동의 베스트셀러 1위를 지켜오던 『이것이 리눅스다』가 CentOS 8 버전을 반영하여 개정되었다. 1판보다 더욱 현장감 넘치는 실무 예제와 함께 리눅스의 `1층부터 옥상까지` 탄탄히 기초를 쌓으며 올라가듯 상세한 실습 과정을 담았다.

- 실무형 리눅스 교재 + 50여개 무료 동영상 강좌+ 네이버 카페를 통한 저자 응답 서비스 = 독학 리눅서를 위한 완벽 패키지 제공!

이 책은 1대의 컴퓨터만으로도 실무와 똑같은 환경처럼 학습 가능하도록 구성된 실무형 리눅스 교재다. 따라서 실습 없이 지나치기 쉬운 서버 구축도 직접 따라해보며 실무 적응력을 높일 수 있다. 또 책만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운 실습도 무료로 제공되는 50여 개의 [저자 동영상 강의]를 보며 더욱 쉽게 익힐 수 있다. 그래도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회원수 1만 명의 [이것이 리눅스다 네이버 카페]에 질문을 올려도 좋다. 저자가 직접 모든 질문에 1:1로 답변을 달아주며, 리눅스 최신 기술도 공유할 수 있다.
이번 개정판도 `책 내용만 그대로 따라한다면 처음부터 마지막 장까지 막힘없이 실습 가능할 것`을 보장한다. 이제, 독학 리눅서를 위한 최고의 패키지와 함께 리눅스의 세계로 자신있게 진입하자!

어떤 독자를 위한 책인가?

" 리눅스를 시작하긴 해야 할 것 같은데, 그 많은 명령어를 외워야 할지 겁부터 난다.
" 리눅스를 배우긴 배웠는데, 한번도 끝까지 마무리한 적이 없다.
" 리눅스로 업무를 진행하고는 있지만, 여전히 어렵다.
" 서버 관리 등 당장 실무에 쓸 내용을 학습해야 한다.

이 책의 특징

① 초보자? OK! 현장감을 살린 실무 환경에서 실습하며 실무 감각을 익힌다.

이 책은 `실무형 실습 환경` 아래, 강의실에서 저자와 함께 학습하는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따라서 눈으로만 익혀서는 안 되며 책의 모든 내용을 모두 실습을 통해서 익혀야 한다. 리눅스 초보자를 위한 책이지만 끝까지 모든 장을 마무리한 독자라면 어느덧 리눅스 실무를 경험할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느낄 것이다.

② 컴퓨터 1대? OK! 여러 대의 서버를 내 컴퓨터 한 대로 옮겨온 것처럼 실습한다.
VMware 가상머신을 통해 1대의 컴퓨터 만으로도 리눅스 서버, 리눅스 클라이언트, Windows 클라이언트 등 여러 대의 서버를 구축한 실무 환경과 동일한 학습 환경을 체험한다.

③ 독학? OK! 언제든 저자에게 직접 물어보는 카페가 있어 혼자서도 할 수 있다.
http://cafe.naver.com/thisislinux

학습을 진행하며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질문할 수 있도록 카페 Q&A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자가 질문 하나하나 직접 답변을 달아주고 있으며, 리눅스 관련 최신 기술과 정보도 공유한다. 책의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독자가 완주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고 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