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더 플러스 - 1% 부의 시크릿을 더하는 17가지 법칙

더 플러스 - 1% 부의 시크릿을 더하는 17가지 법칙

저자
조성희 지음
출판사
유영
출판일
2020-07-15
등록일
2020-10-06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1MB
공급사
알라딘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미국, 중국, 싱가포르, 포르투갈, 스페인… 뜨거운 감동을 선사한 명강, 책으로 출간!
잠재의식 속 ‘머니 파일’을 리셋하라!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을 타고나며, 기회는 반드시 찾아온다. 하지만 그 기회는, 인생을 뒤바꾸는 결정적 순간은 ‘준비된 자’만이 잡을 수 있다. 벗어날 수 없던 빚의 굴레, 비관에 젖어 삶을 포기할 것 같은 순간 저자는 자신의 인생을 다시 시작해보기로 마음먹었다. 자신이 바라는 풍요로운 삶을 생생하게 현실로 인식했고 단기간 내에 원하는 삶의 궤도에 안착하면서 이 모든 변화는 보이지 않는 잠재의식의 힘, 즉 ‘마인드파워’로 인한 것이었음을 깨달았다. 이후 저자는 미국으로 건너가 성공철학의 시초라고 할 수 있는 나폴레온 힐의 계승자이자 《시크릿》의 주인공인 밥 프록터에게 1억 원에 가까운 수업료를 내며 직접 ‘마인드 컨설팅’을 전수받았고, 이후 10년 넘게 잠재능력 계발을 위한 마인드 교육에 힘써왔다. 책은 미국 정통 성공철학에서 다루는 이론을 토대로 부와 행복을 거머쥐는 17가지 법칙을 전한다. 세상의 96%의 부를 차지하고 있는 1%의 사람들이 실천하고 있는 법칙을 지금까지 저자가 만나온 수많은 사람의 인생 역전 사례, 절망적인 상황에서 반전을 이뤄낸 저자의 체험담과 함께 쉽게 풀어낸 이 책은 부의 길은 바로 우리 앞에 열려 있음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돈의 에너지가 플러스로 향하기 시작한다!”
마인드파워 스페셜리스트 조성희가 안내하는 부의 패러다임의 전환!
★연 매출 5천억의 글로벌 기업 켈리델리 창업자 켈리 최, CEO SUITE 김은미 대표 강력 추천★


‘부자’를 떠올렸을 때 어떤 생각이 드는가? ‘로또 1등 당첨자 주변에는 돈 빌리고 싶어 하는 사람이 몰려들겠지, 쉽게 번 돈은 쉽게 잃기 마련이야’, ‘저런 건물을 가졌다니 분명히 사람 등쳐먹는 사기꾼 같은 사람일거야’ 등 어딘가 불편한 감정이 떠오르지는 않는가? 모두가 부자가 되기를 원하지만 부자의 길로 들어설 수 없는 이유가 바로 여기 있다. 바로 당신의 잠재의식 속 ‘머니 파일’에 부정적인 정보가 들어 차 있기 때문이다. 통계에 따르면 단 1%의 인구가 세상의 모든 돈의 약 96%를 벌고 있다. 부를 손에 넣은 1%와 그렇지 못한 99%를 가르는 차이는 어디에서 비롯될까? 바로 이 핵심을 파악해야만 내 눈앞의 현실에 가로막혀 자신의 삶을 한계 짓지 않고 부의 길로 들어설 수 있다. 조성희 대표는 살아 있는 마인드파워의 거장 밥 프록터의 한국 유일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직접 트레이닝을 받았고 브라이언 트레이시 인터내셔널 국제교수 자격을 취득했다. 이후 마인드스쿨을 설립해 10년 이상 ‘마인드파워’, ‘머니시크릿’, ‘마파영(마인드파워로 영어 먹어버리기)’ 등 인생의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교육하고 있다. 《더 플러스》는 미국 정통 성공 철학 이론에 기반하여 10년 이상 진행된 저자의 강의와 체험담, 수강생들의 후기를 토대로 자신의 잠재의식 속 머니 파일을 리셋하고 돈의 에너지를 플러스로 전환하는 마인드의 힘을 전한다.

현재 눈에 보이는 결과가 당신의 돈, 운, 삶을 통제하도록 두지 마라!
인생 역전의 터닝 포인트는 바로 당신 앞에 열려 있다!


조성희 대표는 마인드의 볼모지라고 할 수 있는 한국에서 11년 이상 교육을 진행해왔다. 안정적인 삶, 만족할 만한 직장도 모두 포기한 채 이 일을 선택했던 이유는 본인 자신의 삶이 송두리째 바뀐 이유가 바로 ‘마인드’에 있었기 때문이다. 20대 시절 현실은 늘 녹록지 않았다. 온 가족이 밤낮 없이 일해도 빚은 쉬 줄어들지 않았고 현실에 대한 원망과 미래에 대한 비관에 젖어 술독에 빠져 지냈다. 절망의 끝,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용하다고 소문난 왕십리 점집에 찾아갔고 47세까지 절대 나아지지 않는다는 말을 들었다. 실낱같은 희망조차 얻지 못하고 더 사지로 내몰린 느낌이었다. 오기가 생겼다. 인생, 뒤집어 보겠다는 마음으로 내가 일할 곳, 내가 살 곳을 명확하게 떠올렸고 그걸 현실로 믿으며 매일매일 노력을 거듭했고 독학으로 영어를 마스터하고 미국 3대 유통기업 타깃(Target)에 취업하며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이 안정적인 삶에 안착할 수 있었다. 이후 세계적인 정신의학자이자 잠재의식 분야의 권위자인 조셉 머피 박사의 책을 읽게 되면서 자신의 이 모든 변화가 바로 ‘마인드’에 있었음을 알게 되었다. 조성희 대표는 자신의 삶이 바뀐 이유를 깊이 공부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 더 좋은 삶의 길을 열어주고자 미국으로 떠나 《시크릿》의 주인공 밥 프록터에게 사사받고 한국 유일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면서 본격적으로 국내 1호 마인드파워 스페셜리스트의 길을 걷게 된다. 인생의 터닝 포인트는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바로 보이지 않는 힘, 지금 내 안에 존재하는 마인드를 어느 쪽으로 향하게 하느냐에 달려 있다.

일상의 순간에 플러스 마인드를 더하자 기적처럼 부와 행운이 찾아오기 시작했다!
미국 정통 성공철학에 기반하고, 수강생의 후기로 검증된 17가지 법칙


밥 프록터는 푸르덴셜에서 진행한 ‘미션 인 커미션’이라는 세일즈 트레이닝으로 큰 유명세를 얻었다. 연말까지 5개월 남은 시점, 첫 워크숍에서 “여기 있는 모든 사람은 올해 50억 원어치의 보험을 팔 수 있다”고 선포했고 창립 이래 100년간 아무도 해내지 못했던 미션을 모두가 해낼 수 있다는 말에 사람들은 그가 제정신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다음 해 1월 참가자 중 50억 원 이상의 실적을 낸 사람들이 등장했고, 이후 미국 내 수많은 지점에서 트레이닝이 진행되면서 푸르덴셜의 순이익은 몇 백억 대로 증가했으며 트레이닝 이후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30년 동안 수익은 몇 천억대로 수직 상승했다. 더 이상 밥 프록터에게 미쳤다는 말을 하는 사람은 없었다. 이 트레이닝에서 적용된 것이 바로 ‘발산과 흡수의 법’칙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일즈에서 고객을 얻고, 실적을 얻고, 커미션을 얻는, 즉 ‘얻는 것’에 집중한다. 하지만 흐름을 ‘주는 것’으로 전환해야 돈 또한 따라올 수 있다. 높은 커미션을 받는 사람들은 그저 운이 좋은 것이 아니다. 그들은 ‘돈’이 결과라는 것을 이해하고, 그 원인은 ‘서비스’라는 것을 이해한 사람들이다. 받기 전에 먼저 주어야 하며, 수확하기 전에 먼저 씨를 뿌려야 한다. 내어주지도 않고 씨를 뿌리지도 않으면, 부를 향한 통로에 들어설 수 없다. 자기 생각과 감정, 상상을 외부 세계로 발산하면 그 결과를 고스란히 실제 삶과 일 속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는 것이다.
책은 이밖에도 진공상태를 싫어하는 자연의 성질을 활용해 좋은 습관을 채우는 ‘비움의 법칙’, 돈의 속성을 파악하고 플러스 감정으로 다뤄 더 많은 기회가 저절로 찾아들게 하는 ‘끌어당김의 법칙’ 등 삶의 흐름을 ‘플러스’로 전환하는 17가지 부의 법칙을 전한다. 책에 담긴 ‘부’와 ‘행복’으로 삶을 이끄는 법칙들을 실천해보자. 자신의 목표를 생생하게 현실로 인식해보자. 일상의 작은 반복들의 흐름을 바꿔나갈 때 돈에 지배당하지 않고 돈의 에너지가 플러스로 향하는 마인드의 힘을 반드시 체감하게 될 것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