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 넌 내게 바나나? - 개성 만점 역대급 귀요미
“미니언즈에 한번 빠지면 누구나 헤어나올 수 없다!”
귀여운 미니언즈의 매력이 담긴 스페셜 에디션 출간!
이 책은 일루미네이션 스튜디오 대표 캐릭터인 미니언즈가 전하는 단순하지만 명쾌한 메시지를 담은 첫 그림 에세이다. 노란색 캐릭터 미니언즈를 상징하는 희망, 기쁨, 낙천주의를 주제로 어른과 아이 사이에 오갈 수 있는 웃음 코드를 담아냈다. 긍정, 사랑, 웃음, 충고, 용기를 콘셉트로 미니언즈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글에 담아 소장 가치를 더했다.
디제잉부터 육아, 전투, 정비 등 웬만한 일은 모두 할 줄 아는 미니언즈(Minions)는 의미 그대로 ‘하인’답게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한다. 최고의 악당을 섬기면서도 우정을 가장 우선하며 웃고 떠들고 장난치며 일을 즐긴다. 그들이 좋아하는 것은 ‘명예’나 ‘권력’이 아닌 ‘바나나’. 태초부터 노랗고 달달한 바나나를 좋아했던 그들은 소박한 행복을 소망한다. 횡설수설 알아들을 수 없는 ‘미니언어’를 구사하며 헬륨가스를 마신듯한 목소리로 2등신의 몸을 씰룩거리며 춤을 추는 미니언들을 보면 아무 걱정 없이 즐겁다.
미니언즈의 귀여움을 담은 일루미네이션에서 제공하는 공식 이미지들이 총출동하여 페이지를 넘길수록 미소 짓게 될 것이다. 매번 엉뚱하고 어리숙한 행동으로 우리에게 웃음을 주는 미니언즈의 희망차고 밝은 메시지가 당신의 마음에도 전해지기를 바란다.
“귀여운 게 최고야!”
수만 년이 흘러도 언제나 그대로인 미니언즈….
귀여움과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그들의 매력에 퐁당 빠지다!
일루미네이션 스튜디오 대표 캐릭터
미니언즈의 이미지 컷 최초 공개!
세계 최고 귀요미들이 전하는 웃음과 용기
미니언즈는 일루미네이션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시리즈와 ‘미니언즈’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로, 깜찍한 매력으로 전 세계인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캐릭터 상품시장을 장악하며 인기를 더해가는 캐릭터 미니언즈는 대체 불가능한 개성 넘치는 생김새를 갖고 있다. 그들은 2등신 노란 몸과 큰 눈이 달린 얼굴에 머리숱이 적은, 알고 보면 인류보다 오래전부터 살아온 정체불명의 고대 생물체다. 이 노란색 캐릭터는 전 세계인의 취향을 저격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불과 몇 년 만에 전 세계에서 모든 연령대 사람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미니언즈는 우리가 인생에서 정말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알게 해준다.
“미니언즈가 언어를 할 수 있다면
우리에게 어떤 메시지를 들려줄까?”
성실한 악당들이 이야기하는
농담인 듯 진담인 듯 뼈 때리는 인생의 진리
긍정의 힘이 필요한 순간, 사랑과 기쁨을 느끼고 싶은 순간, 일상에 지쳐 웃음을 잃었을 때, 진심 어린 충고를 듣고 싶을 때,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얻고 싶은 그런 때가 있다. 낙천적인 만능 캐릭터 미니언즈가 언어를 할 수 있다면 우리에게 어떤 이야기를 할까? 어떤 생각을 하는지 알 수조차 없는 미니언즈가 인생의 진리를 알려준다면 왠지 단순하고 명료하게 정리해줄 것 같다.
케빈, 스튜어트, 밥이 슈퍼 악당을 찾기 위해 세상에 나와 새로운 보스를 만나고 임무를 완수하려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하루하루 애쓰며 사는 우리에게 공감과 용기를 준다. 굶주린 스튜어트가 케빈과 밥을 바나나로 착각하고 달려들 때, 자신과 비슷하게 생긴 소화전과 사랑에 빠질 때의 상황은 마치 한 편의 코미디를 보는 듯 웃음을 준다. 무엇보다 짧은 팔과 다리를 쉬지 않고 휘저으면서 통통한 엉덩이를 씰룩대며 걷는 그 치명적인 귀여움에 누구든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다.
이 책에는 슈퍼 악당과 함께 인류의 역사를 관통해 온 그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해변에서 휴양 중인 미니언즈,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미니언즈, 할로윈데이를 맞아 유령으로 변신한 미니언 즈 등 페이지마다 다양하고 색다른 모습으로 우리에게 이야기를 들려준다. 평소 볼 수 없던 미니언즈의 모습을 수록하여 미니언즈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귀엽고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다.